0

자주하는질문

뒤로가기
제목

AS관련 공지

작성자 씨투엠뉴(ip:)

작성일 2020-08-20

조회 160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AS의 경우 2가지로 분류됩니다.


1. 부품발송으로 인한 셀프교체

2. 제품을 본사쪽으로 보낸후 AS

(왕복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AS 진행절차


1. 고객센터 & A/S센터 게시판 접수신청

2. AS 기술전문 담당자 증상 확인후 전화상담

3. 부품발송의 경우 부품만 발송

   제품을 본사쪽으로 보내는 경우 AS 제품이 본사에 도착 후 수리비 책정 (접수증에 내용을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빠른처리가 가능합니다)

4. 수리비 입금 확인 또는 무상수리 진행 확인 후 제품 AS

5. 접수증에 기재해주신 주소로 배송




1. 제품 보낼때 박스가 없는경우 어떡하나요.


구매시 제품의 박스를 버리시거나 잃어버리신 경우 박스 여러개를 연결하여 포장을 해주시거나

고객센터를 통해 박스 구매후 포장이 가능합니다.


박스 금액은 편도 배송비가 포함됩니다.

전동차 박스 15,000원

에이블 박스 10,000원

(박스는 재고 가능시에만 안내가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네이버 톡톡
카카오톡 상담